본문 바로가기

새빛US

로그인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새빛이야기

> 새빛US소개 > 새빛이야기
 
 

새빛 식구들의 5월 24일 서울시 장애인 복지시설체육대회 행사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YH 작성일12-05-27 14:39 조회26,203회 댓글0건

본문


5월 24일 목요일 KBS88체육관에서 제9회 장애인 복지시설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서울시내 43개 장애인복지시설의 장애인과 종사자, 자원봉사자 25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 새빛맹인재활원 식구들과 직원 일동 역시 장애인 장기자랑, 체육경기에 참여하여 축제를 즐겼습니다.
 
비록 이번에 체육경기 6경기가 속도를 요구하는 경기들이 많이 있어서 우리 새빛의 전맹 시각장애인들이 하기에는 힘든 활동도 다소 있었지만 그래도 새빛 식구들은 자신이 참가하였던 개별종목 경기에서 다른 시설의 그 여느 장애인들보다도 의욕적으로 임하였습니다.
 
그동안의 시각장애라는 활동의 제약에서 벗어나 직원들과 함께 안내를 받으며 체육경기에 참여하여 오랜만에 운동으로 열심히 땀을 내며 뛰어보기도 하였습니다.은혜롭게도 이렇게 격렬한 (??) 활동을 하였음에도 새빛의 식구 어느 한분도 넘어지거나 다치지 않고 무사히 귀원하였습니다.
 

 
특히, 체육경기 일정이 끝나고 6개의 각 팀이 대표로 참여하는 장기자랑 행사에서 6개 시설에서 각종 악기연주, 노래, 댄스로 장기자랑 행사를 빛냈는데, 그중 새빛사물팀이 당당히 1등을 차지하였습니다.
 
주최측인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서도 시설 원장인 이계주 원장님이 시각장애인 식구들과 함께 나란히 앉아서 연주하는 모습에 호평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상은 올 연말에 있을 예술제 및 각종 기념공연에 참석할 일들이 많은 새빛사물팀이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더 잘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 감사히 여기고 더욱더 연습에 매진해야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